정부지원 대출이나 보험 금융거래 등에 필요한 서류인 국세완납증명서 를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.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을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국세완납증명서 발급하는 방법
금융거래나 보험 등 업무를 진행할때 세금을 얼마나 성실하게 내고 있는지 신용에 대한 중요한 척도로 보고 국세 완납증명서 를 제출하는 곳이 많습니다.
제출 서류
- 서류는 세무서 및 주민세터 발급 가능
- 온라인 인증서 통해 집에서 pc로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가능
온라인 발급순서
국세 완납증명서 발급순서는 아래 순서대로 정릴를 했습니다. 홈택스 통해서 사이트 접속해서 순서대로 발급신청 하시면 됩니다.
국세완납증명서 발급
순서
- 홈택스 사이트 로그인 공동인증서 선택 인증
- (공동인증서 등록)
납부내역 증명
- 홈화면 납부증명(납세사실증명)선택
- 인적사항 작성 . 수령방법 인터넷 발급 선택
신청확인 및 출력
- MY홈택스 클릭
- 메뉴 아래 민원.상담.불복.고충 클릭
- 민원처리결과 조회
- 출력을 선택 확인 하시면 됩니다.
반응형